??? : X발.. 사랄때 살껄.. 작성자호나섹 장|작성시간26.06.18|조회수2,16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8 이게 정말 큰듯 싶습니다 제 주위에도 저처럼 아예 티비없이 사는 분들이 많아요 작성자슈퍼구랑죠#1 | 작성시간 26.06.18 이건 kbs랑도 비교해바얄듯 작성자희지니 | 작성시간 26.06.18 일단 시간대 따지면 어차피 네이버 승리?? 작성자르브로 | 작성시간 26.06.18 주식얘긴줄ㅠ 사라고할때 살껄 작성자Payne | 작성시간 26.06.19 공중파보다 네이버가 더 큰 플랫폼인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