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90년대 국민학교 교실의 겨울 나기

작성자왼발잡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2,235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r.Timeout | 작성시간 26.06.18 왕겨탄이랑 조개탄 생각나네요....
    가을이면 학교 소사아저씨들이 탄가루로 조개탄 만들고 계셨는데....
  • 작성자greg_iverson | 작성시간 26.06.19 목탄 조개탄 받으려고 서로 탄당번 하겠다고 손들고 철 양동이 들고 뛰어갔었죠 ㅋㅋ
  • 작성자데이빗스턴 | 작성시간 26.06.19 석유난로 그것도 선생옆에 있음 젠장
  • 작성자꼴통샷 | 작성시간 26.06.19 우리학교는 아무것도 없었는데 어찌 보냈지 ㅋㅋ
  • 작성자아이언코브라 | 작성시간 26.06.19 90년대에 초딩이 아니어서 모릅.. 하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