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r.Timeout 작성시간 26.06.18 왕겨탄이랑 조개탄 생각나네요....
가을이면 학교 소사아저씨들이 탄가루로 조개탄 만들고 계셨는데.... -
작성자greg_iverson 작성시간 26.06.19 목탄 조개탄 받으려고 서로 탄당번 하겠다고 손들고 철 양동이 들고 뛰어갔었죠 ㅋㅋ
-
작성자데이빗스턴 작성시간 26.06.19 석유난로 그것도 선생옆에 있음 젠장
-
작성자꼴통샷 작성시간 26.06.19 우리학교는 아무것도 없었는데 어찌 보냈지 ㅋㅋ
-
작성자아이언코브라 작성시간 26.06.19 90년대에 초딩이 아니어서 모릅.. 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