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국민학교 교실의 겨울 나기 작성자왼발잡이|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超人 작성시간26.06.18 학교다닐때 갈탄으로 난방했다고 했더니 와이프가 동정어린 시선으로 쳐다봤습니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18 국민학교때 나무땔감으로 난방했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8 영하 30도 뉴스를 본 기억이 나는데어떻게 버텼나 모르겠네요아무도 안 죽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r.Timeout 작성시간26.06.18 왕겨탄이랑 조개탄 생각나네요....가을이면 학교 소사아저씨들이 탄가루로 조개탄 만들고 계셨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reg_iverson 작성시간26.06.19 목탄 조개탄 받으려고 서로 탄당번 하겠다고 손들고 철 양동이 들고 뛰어갔었죠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이빗스턴 작성시간26.06.19 석유난로 그것도 선생옆에 있음 젠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꼴통샷 작성시간26.06.19 우리학교는 아무것도 없었는데 어찌 보냈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언코브라 작성시간26.06.19 90년대에 초딩이 아니어서 모릅.. 하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