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시간에 교실에서 월드컵 보는건 좀 반대입니다. 작성자Insector|작성시간26.06.19|조회수2,388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 월드컵은 체육관에 모여서빈백이나 매트에 누워서 봐야죠!어디 교실에서 봅니까지금부터 멕시코를 참! 교! 육! 하겠습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밀림의왕자레오 | 작성시간 26.06.19 Insector 알겠습니다^^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겠네요ㅋ 답댓글 작성자Insect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밀림의왕자레오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졌네요 꾸잉 ㅠㅠ 작성자BK #3 | 작성시간 26.06.19 훌륭한 교육입니다 ㅎㅎ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9 좋네요 ㅎㅎ 작성자왼발잡이 | 작성시간 26.06.19 참 스승! 비스게의 자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