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수업시간에 교실에서 월드컵 보는건 좀 반대입니다.

작성자Insector|작성시간26.06.19|조회수2,388 목록 댓글 20


월드컵은 체육관에 모여서
빈백이나 매트에 누워서 봐야죠!

어디 교실에서 봅니까

지금부터 멕시코를 참! 교! 육! 하겠습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밀림의왕자레오 | 작성시간 26.06.19 Insector 알겠습니다^^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겠네요ㅋ
  • 답댓글 작성자Insect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밀림의왕자레오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졌네요 꾸잉 ㅠㅠ
  • 작성자BK #3 | 작성시간 26.06.19 훌륭한 교육입니다 ㅎㅎ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9 좋네요 ㅎㅎ
  • 작성자왼발잡이 | 작성시간 26.06.19 참 스승! 비스게의 자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