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국힘이 저러고 있는데
왜 국힘이 선 인것처럼 프레임 짜고 리드하고 이렇게 된건지
하...
국힘 현수막에 민주주의 문구를 보고있자니 와 ㅋ
민주당은 아직 없는거 같은데
민주당이 먼저 했어야 했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 26.06.19 나스텝한거니
윤호중이 어떤 지시를 내렸는지는 모르겠으나 책임을 묻겠다고는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랑의 3점슈터 작성시간 26.06.19 뭔 가짜뉴스급 말을.... 초반에 대응 제대로 했어요. 이걸 민주당이 받아서 갔어야 하는 영역입니다. 독립기관이라 강력한 견제를 국회에서 할 수 있습니다. 행정부가 이래라 저래라 할 수 없어요.
-
작성자Messi 작성시간 26.06.19 에효
-
작성자쭈꾸미양 (´▽`) 작성시간 26.06.19 저 회사 사당이거든요? 그래서 여기 나경원인데- 온통 저런 현수막 걸려있어요.
-
작성자쭈꾸미양 (´▽`) 작성시간 26.06.19 전 국힘에서 민주주의 힘 이런 말 하는거 좀 꼴깞이라고 생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