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실내 수영장에서 다이빙 사고로 전신마비

작성자왼발잡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215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ustice | 작성시간 26.06.19 수심 0.7인 곳에선 왠만큼 할줄 알아야 할수 있는데;;;;;;
  •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19 1미터 정도만 돼도 뛰어보면 바닥 직행인데..
  • 작성자MambaGigi | 작성시간 26.06.19 그냥 1미터도 안된곳에서 머리부터떨어진거에요ㅜㅜ 어휴
  • 작성자King james | 작성시간 26.06.19 다이빙은 진짜 위험
  • 작성자SAPPY | 작성시간 26.06.20 수심 0.7은 우측에 있는 아동풀 이겠죠. 일반 레인이라면 최소 1.2 이상은 됩니다. 그리고 스타트는 중급반만 되면 다 합니다. 아마도 강사가 너무 안일하게 대처했을 가능성이 높다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