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수영장에서 다이빙 사고로 전신마비 작성자왼발잡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19 어휴 다이빙 위험한데 어떻게 저렇게 가르쳤을까요. 저도 수영 배울 때 일단 보고 따라 해보라고 해서 실명될 뻔 한 적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19 진짜 다이빙은 하면 안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운데요 작성시간26.06.19 수심 0.7M인데 다이빙을 시키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ustice 작성시간26.06.19 수심 0.7인 곳에선 왠만큼 할줄 알아야 할수 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9 1미터 정도만 돼도 뛰어보면 바닥 직행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mbaGigi 작성시간26.06.19 그냥 1미터도 안된곳에서 머리부터떨어진거에요ㅜㅜ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ng james 작성시간26.06.19 다이빙은 진짜 위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PPY 작성시간26.06.20 수심 0.7은 우측에 있는 아동풀 이겠죠. 일반 레인이라면 최소 1.2 이상은 됩니다. 그리고 스타트는 중급반만 되면 다 합니다. 아마도 강사가 너무 안일하게 대처했을 가능성이 높다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