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ustice 작성시간 26.06.19 수심 0.7인 곳에선 왠만큼 할줄 알아야 할수 있는데;;;;;;
-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 26.06.19 1미터 정도만 돼도 뛰어보면 바닥 직행인데..
-
작성자MambaGigi 작성시간 26.06.19 그냥 1미터도 안된곳에서 머리부터떨어진거에요ㅜㅜ 어휴
-
작성자King james 작성시간 26.06.19 다이빙은 진짜 위험
-
작성자SAPPY 작성시간 26.06.20 수심 0.7은 우측에 있는 아동풀 이겠죠. 일반 레인이라면 최소 1.2 이상은 됩니다. 그리고 스타트는 중급반만 되면 다 합니다. 아마도 강사가 너무 안일하게 대처했을 가능성이 높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