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신입 사원이 퇴사한 이유

작성자얼음귀공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9,532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19 저희는 다같이 먹으면 무조건 왕고가 쏘는게 관행이라..

    점심시간 되면 윗분들 다 도망가있음..
  • 답댓글 작성자인터넷리 | 작성시간 26.06.19 합리적인 회사네요ㅎ
  • 작성자디트로이트 | 작성시간 26.06.19 저딴걸 왜 하지
  • 작성자the rod-no.1 | 작성시간 26.06.19 건설업도 안하는 걸 저기서 하네..건설업은 그 잘난 회식과 보수적으로 높은 놈들 정직 놈들이 일안하고 계약직은 일에 치여살아서 문제지
  • 작성자BNKD | 작성시간 26.06.19 저도 회사생활할때 저거 큰 스트레스였죠
    밥먹고 꼭 후식커피 몰빵내기하자는 사람이 있었거든요
    심지어 저는 커피를 전혀 안마시는데도... 그 무리에 안끼면 그것도 또 이상한 사람 취급받고... 참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