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사원이 퇴사한 이유 작성자얼음귀공자|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V5 밥수라 작성시간26.06.19 뿜빠이 할 계산을 시켰다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명noname 작성시간26.06.19 글로 봤는데 일주일마다 한명씩 돌아가면서 그 주 점심값을 몰빵 한데요. 신입분은 원래점심을 잘 안먹는데 회사에서 단합차원에서 먹어야한다고 강요(?)한거고 몰빵인걸 알고나서 지금까지 먹은거 비용 다 내고 이후는 안먹겠다 했는데 선임?부장?이 극대노시전 했다는 글이였는데 이게 사실확인도 안하고 뉴스화된거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V5 밥수라 작성시간26.06.19 무명noname 와 심각하네요, 금액이 꽤 될텐데 그걸 신입한테 몰빵을 시키다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ebber Forever 작성시간26.06.19 V5 밥수라 맥락상 신입한테 몰빵 했다는 것이 아니라, 결과적으로 다 같이 품빠이인 듯 합니다.그걸 떠나서 저걸 강요하는 자체가 말도 안되는 것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이 ALLEN 작성시간26.06.19 일주일식 직원들이 돌아가며 계산하는 시스템인지 게임같은거 해서 걸린사람이 일주일 점심을 계산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참 놀라운 시스템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19 뭔 회사가 저러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후아빠 작성시간26.06.19 같이 밥먹는걸 강요하는거 자체가 갑질인데. 어느 시대에 사는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mba Legacy 작성시간26.06.19 밥먹을땐 개도 안건들인다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9 참 대단한 문화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mbaGigi 작성시간26.06.19 전 같이먹는사람끼리 거둬서 시켜먹엇는데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9 저희는 다같이 먹으면 무조건 왕고가 쏘는게 관행이라..점심시간 되면 윗분들 다 도망가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터넷리 작성시간26.06.19 합리적인 회사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9 저딴걸 왜 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19 건설업도 안하는 걸 저기서 하네..건설업은 그 잘난 회식과 보수적으로 높은 놈들 정직 놈들이 일안하고 계약직은 일에 치여살아서 문제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NKD 작성시간26.06.19 저도 회사생활할때 저거 큰 스트레스였죠 밥먹고 꼭 후식커피 몰빵내기하자는 사람이 있었거든요심지어 저는 커피를 전혀 안마시는데도... 그 무리에 안끼면 그것도 또 이상한 사람 취급받고... 참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