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 26.06.19 저희는 다같이 먹으면 무조건 왕고가 쏘는게 관행이라..
점심시간 되면 윗분들 다 도망가있음.. -
답댓글 작성자인터넷리 작성시간 26.06.19 합리적인 회사네요ㅎ
-
작성자디트로이트 작성시간 26.06.19 저딴걸 왜 하지
-
작성자the rod-no.1 작성시간 26.06.19 건설업도 안하는 걸 저기서 하네..건설업은 그 잘난 회식과 보수적으로 높은 놈들 정직 놈들이 일안하고 계약직은 일에 치여살아서 문제지
-
작성자BNKD 작성시간 26.06.19 저도 회사생활할때 저거 큰 스트레스였죠
밥먹고 꼭 후식커피 몰빵내기하자는 사람이 있었거든요
심지어 저는 커피를 전혀 안마시는데도... 그 무리에 안끼면 그것도 또 이상한 사람 취급받고... 참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