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extmovie.com/bestboard/94108376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예고편에서
메이 파커를 큰 엄마로 번역해서
"메이 숙모가 익숙한데 왜 바꾸나
vs
큰 엄마가 옳은 번역이다"
로 논쟁 중이라고...
아빠의 형의 부인이니까
큰 엄마가 맞긴 하지
계속 부르다 보면 익숙해지지 않을까?
다음검색
https://extmovie.com/bestboard/94108376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예고편에서
메이 파커를 큰 엄마로 번역해서
"메이 숙모가 익숙한데 왜 바꾸나
vs
큰 엄마가 옳은 번역이다"
로 논쟁 중이라고...
아빠의 형의 부인이니까
큰 엄마가 맞긴 하지
계속 부르다 보면 익숙해지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