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네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절친들이 오셨어요 ㅎㅎ
-
작성자룰루랄라하하 작성시간 26.06.20 술이술술들어가겠군요
-
작성자흑기4 작성시간 26.06.20 올해 2월에 가족여행으로 대구에 갔었는데
동인동 갈비골목에 낙♡찜갈비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
작성자Dance OZ 작성시간 26.06.20 초치기는 싫지만 가성비 최악이라 20년 전에 먹고 한번도 안먹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갈비찜이 아니라 찜갈비 일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터넷리 작성시간 26.06.21 저도 예전에 딱 한번 먹었었는데..
진짜 너무 몇젓가락 안돼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