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절친들과 대구 동인동 갈비찜 먹는 중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20|조회수1,215 목록 댓글 6


죽이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절친들이 오셨어요 ㅎㅎ
  • 작성자룰루랄라하하 | 작성시간 26.06.20 술이술술들어가겠군요
  • 작성자흑기4 | 작성시간 26.06.20 올해 2월에 가족여행으로 대구에 갔었는데
    동인동 갈비골목에 낙♡찜갈비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 작성자Dance OZ | 작성시간 26.06.20 초치기는 싫지만 가성비 최악이라 20년 전에 먹고 한번도 안먹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갈비찜이 아니라 찜갈비 일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터넷리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예전에 딱 한번 먹었었는데..
    진짜 너무 몇젓가락 안돼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