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들과 대구 동인동 갈비찜 먹는 중 작성자Messi|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20 대구에 온겁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절친들이 오셨어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랄라하하 작성시간26.06.20 술이술술들어가겠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기4 작성시간26.06.20 올해 2월에 가족여행으로 대구에 갔었는데동인동 갈비골목에 낙♡찜갈비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nce OZ 작성시간26.06.20 초치기는 싫지만 가성비 최악이라 20년 전에 먹고 한번도 안먹었습니다 ㅎㅎ그리고 갈비찜이 아니라 찜갈비 일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터넷리 작성시간26.06.21 저도 예전에 딱 한번 먹었었는데..진짜 너무 몇젓가락 안돼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