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사회]이스라엘이 또 레바논 폭격했다네요

작성자the rod-no.1|작성시간26.06.20|조회수1,940 목록 댓글 13

어제 휴전한거 아니었나요

진짜 이스라엘이 지도상에서 사라져야 전쟁이 끝나려나 

안그래도 힘든데 그만 좀 해라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u@heaven | 작성시간 26.06.20 악의 축 ㅎ
  • 작성자대인배 | 작성시간 26.06.20 음 코인이 갑자기 반등한거 보니 뭔가 있나 본데요
  • 작성자MJ.DW.DR.BG.DM | 작성시간 26.06.21 미친 것들이 진짜...-_-
  • 작성자연후아빠 | 작성시간 26.06.21 탈무드 읽다보니 이건 뭐 나만 잘살자 교리라 유태인에 대한 비호감이 생겼었는데
    사회 정서상 표현을 못하고 살았더랬죠. 감정적으로 상종하고 싶지 않은 마음을 강화시켜주는
    요즘입니다.
  •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21 자기들이 유대인학살당했던 피해자여서 누구보다 잘 알텐데 당했던 아픔을 지금 자기랑 다른 종교와 생각차이를 각종 살상무기로 종교청소 나라청소

    진짜 적당히 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