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이레이 작성시간 26.06.21 얼굴자랑하러 나온건데. ㅎ
-
작성자ΕΜΙΝΕΜ 작성시간 26.06.21 어? 이 친구 유튜브(헤어 관련)에서 본 듯.
외모는 훈훈한데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겠어요.
저런 헤어는 파마 약도 잘 안 먹어서 기르면 안 되고
적당히 짧은 기장 유지하면서 자주 커트하는 방법
밖에 없을 겁니다. 기장 길어지는 순간 유지관리에
엄청난 노력과 스트레스 -
작성자연후아빠 작성시간 26.06.21 저 얼굴이면 군인컷 해도 .. 사실 안해도 잘 먹힐듯
생활의 불편을 없애려면 그냥 2센티 기장 유지 -
작성자Z-Bo 작성시간 26.06.21 윤대협?
-
작성자웃겨라 동해야 작성시간 26.06.21 반삭해도 잘 어울리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