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살면서 본 사람 중에 제일 심한 것 같은 악성곱슬.gif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20|조회수58,188 목록 댓글 18

https://youtu.be/wCrQ8mbBk-Q?si=YWwnbsCZagUhUZ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이레이 | 작성시간 26.06.21 얼굴자랑하러 나온건데. ㅎ
  • 작성자ΕΜΙΝΕΜ | 작성시간 26.06.21 어? 이 친구 유튜브(헤어 관련)에서 본 듯.
    외모는 훈훈한데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겠어요.
    저런 헤어는 파마 약도 잘 안 먹어서 기르면 안 되고
    적당히 짧은 기장 유지하면서 자주 커트하는 방법
    밖에 없을 겁니다. 기장 길어지는 순간 유지관리에
    엄청난 노력과 스트레스
  • 작성자연후아빠 | 작성시간 26.06.21 저 얼굴이면 군인컷 해도 .. 사실 안해도 잘 먹힐듯
    생활의 불편을 없애려면 그냥 2센티 기장 유지
  • 작성자Z-Bo | 작성시간 26.06.21 윤대협?
  • 작성자웃겨라 동해야 | 작성시간 26.06.21 반삭해도 잘 어울리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