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남녀 사이 친구가 절대 불가능한 이유 ㅎㄷㄷ

작성자정인신선|작성시간26.06.21|조회수3,699 목록 댓글 2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이클 조던. | 작성시간 26.06.22 가능이야 하겠지만 보통 결혼하면 여럿이서 만나는건 몰라도 둘이서만 만나는건 일반적으로는 굉장히 어려워지죠.

    기본적으로 둘이 별일이 없어도 와이프나 상대방 남편이 둘이서만 만나는것을 당연히 싫어할 확률이 높으니까 그런걸 거스르면서까지 둘이 만나려는 경우는 대부분 없어지게되죠.
  • 작성자Greensox | 작성시간 26.06.22 있다고 자랑할 것도 아니고 나는 된다는 사람에게 뭐라 할 일도 아니고. 하지만 있는 사람조차 이성적 어필이 서로 없으니 가능한 일이라는 점은 부정 안 할 듯.
  • 작성자스탁턴아저씨 | 작성시간 26.06.22 둘 다 못생기면 가능합니다. ㅋ
  • 작성자hooper | 작성시간 26.06.22 친소관계에 원초적본능만 주요하다면 반대로 동성친구는 왜 있는걸까요?
  • 작성자정대만 | 작성시간 26.06.22 본인의 경험 기준으로 너무 단호하게 말해 어이없네요. 단 둘이 만나지는 않지만 모임으로 결혼후까지 계속 연락하고 만나는 이성친구 있습니다. 어차피 동성친구도 단 둘이만 만나는 친구는 지금 이 나이에는 거의 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