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ustice 작성시간 26.06.22 당장은 기분이 좋지 않은데 차라리 저게 낫죠. 가서 분위기 좋을리도 없고. 그거 만회하려면 개그맨급 말빨,센스,유머가 있어야 하는데 그거야 말로 천외천이고…가서 괜히 돈쓰고 눈치보고 시간버리고 오느니. 저정도면 말도 기분나쁘지 않고요. ㅎ
-
작성자converge 작성시간 26.06.22 카톡 아이디 ㅋㅋㅋㅋ
-
작성자electric shock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
-
작성자Hold My Own 작성시간 26.06.22 이하동문이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