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 26.06.22 공감합니다. 그리고 미래엔 안락사가 보편화될거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 26.06.22 강요하는 분위기가 조성될까봐 지금은 반대입니다
-
작성자페야스토야코빛 작성시간 26.06.22 모르겠네요
저 역시 한 때는 삶을 마감하고 싶었지만 어쩔수 없이 견디다 보니 살아가게 되는데 한 순간의 판단으로 안락사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면 안타까울 거 같네요 -
작성자the rod-no.1 작성시간 26.06.22 제 마지막 소원이 안락사에요 편히 가고 싶어요 아프다가고 싶지 않음
-
작성자만성피로 작성시간 26.06.23 이렇게 하면 인간 사회가 유지되지 못할 것 같아요. 어린나이에 정신적 고통이라니.. 너무 주관적이기에 기준을 만들 수도 없고. 너무 많은 신청자가 생길 수도 있을것 같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