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삼성 하이닉스 레버 출시로 국장 변동성이 너무 커졌네요.

작성자레찬|작성시간26.06.23|조회수2,268 목록 댓글 17

안그래도 삼성 하이닉스가 코스피 50프로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데

 

단일 종목 레버리지까지 붙여버려서 오히려 그 쏠림을 더 강화했을 뿐 아니라

 

삼하 흔들릴 때 마다 국장 전체가 흔들리고 변동성이 너무 심해지네요.

 

코스닥에 들어가야할 돈이 삼하 레버로 다 몰리니 코스피는 날라가지만 코스닥은 쭉 떨어지고

 

너무 극단적인 장이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주가가 지나치게 과열되면 정부가 좀 쿨링을 해줘야 하는데 레버출시로 오히려 과열만 커지고

 

금감원장도 레버출시는 실수했다고 인정할 정도고 좀 심각하네요.

 

 

https://www.mt.co.kr/stock/2026/06/22/202606221350112628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사장 | 작성시간 26.06.23 미친판이 되어버렸어요 오늘 개미만 7조 넘게 매수하고... 이러다 진짜 다 죽어요. 저는 어제 일단 빼고 숨고르기 들어갔습니다. 무서워요 ㅜㅜ
  • 작성자airtime3 | 작성시간 26.06.23 불같은 쏠림에 기름을 부어주었죠. 그리고 코스피가 올해 글로벌증시 수익률 1위인데, 코스닥은 글로벌 최하위입니다.
  • 작성자만성피로 | 작성시간 26.06.23 코스닥은 더더 죽여버리는...
  • 작성자대인배 | 작성시간 26.06.23 변동성이 커서 오늘 같은 날에는 떨어질것 같을때 본주는 고정하고 인버스로 헷지해야 한다고 하나 배웠습니다
  • 작성자날아라빈스 | 작성시간 26.06.23 삼천당제약이 한때 시총 1위 찍는걸 보면 코스닥은 투자하기가.. 시총 상위 30개 중에 제대로 돈 버는 회사가 몇 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