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삼성 하이닉스 레버 출시로 국장 변동성이 너무 커졌네요.

작성자레찬|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23 하닉 -11.5%
    떨어졌네요 ..ㅜ
  • 답댓글 작성자 레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사실 하닉은 그 동안 오른게 있으니 조정 좀 와도 괜찮은데
    문제는 삼성 하닉 조정오면 다른 안오른 종목도 죄다 떨어지는게 문제고 그 폭도 너무 크죠.
    당장 지수는 오르는데 세부적으로 보면 오르는 종목은 15%고 떨어지는 종목이 85%인데 오르는 종목에 삼닉이 있어서 지수가 올랐던 거고
    이 정도로 삼성 하이닉스 쏠림이 심해지면 나중에 반도체 슈퍼싸이클 지나가면 진짜 국가 경제 자체가 망가질 수도 있다는게 큰일입니다.
  • 작성자 2022 작성시간26.06.23 애초에 변동성 관리가 필요했는데 레버리지로 관리가 아니라 그냥 기름을 끼얹은거죠... 장기적 우상향의 장이 된다면야 문제없겠지만 지금은 문제가 커보이네요. 이 상황에서 청와대든 누구든 함부로 입놀려서 상황 더 악화 시키지만 않았음 하네요
  • 작성자 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23 저도 조선일보 기사가 좀 너무한감은 있었지만 삼전하닉 빼면 다들 나락이니 누가 공부하면서 주식하나 싶더라구요. 당연 올라야할 것들 다 떨어지고 그냥 무지성 삼전하닉 수준인거 같아요
  •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6.06.23 이런 상황에서 미실현 수익까지 과세한다고 하던데...ㅠ
  • 답댓글 작성자 돈치치77 작성시간26.06.23 논의 했다고 하는데 ㅋㅋㅋ 진짜 말이되는건가요? 발상을 했다는거 자체가 신기하더라구요
  • 작성자 현운데요 작성시간26.06.23 올해 주식 종목, 순환, 섹터 공부한사람들 다망하죠 뭐..삼닉만 사면 됐는 한해고 나머진 다 쓰레기주식행이니..
  •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23 레버리지하신분들진짜 타격이 큰듯. 이건 정말 금융당국의 실수입니다.
  •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23 에휴
  • 작성자 아이언코브라 작성시간26.06.23 단일종목 ETF 무섭네요. ㄷㄷ
  • 작성자 빌바오 작성시간26.06.23 이렇게 하략에 크면 또 삼전 하닉으로 몰릴수 밖에 또 없게 되죠
  • 작성자 BlueAmerica 작성시간26.06.23 악순환이지요. 더욱 더 삼성전자, 하이닉스로 몰릴겁니다. 저점에서 매수한 사람들은 휘파람 불면서 세월아 흘러가라 하겠지만 멀리보면 주식시장 뿐 아니라 경제 전반에 끼치는 영향이 매우 안 좋을 겁니다. 일단 금리인상 시나리오 가동되면 빛투하신 분들에겐 영향이 더욱 클 것이고요. 설국열차가 아니라 욕망열차가 언제 멈춰설지...
  • 작성자 이사장 작성시간26.06.23 미친판이 되어버렸어요 오늘 개미만 7조 넘게 매수하고... 이러다 진짜 다 죽어요. 저는 어제 일단 빼고 숨고르기 들어갔습니다. 무서워요 ㅜㅜ
  • 작성자 airtime3 작성시간26.06.23 불같은 쏠림에 기름을 부어주었죠. 그리고 코스피가 올해 글로벌증시 수익률 1위인데, 코스닥은 글로벌 최하위입니다.
  • 작성자 만성피로 작성시간26.06.23 코스닥은 더더 죽여버리는...
  • 작성자 대인배 작성시간26.06.23 변동성이 커서 오늘 같은 날에는 떨어질것 같을때 본주는 고정하고 인버스로 헷지해야 한다고 하나 배웠습니다
  • 작성자 날아라빈스 작성시간26.06.23 삼천당제약이 한때 시총 1위 찍는걸 보면 코스닥은 투자하기가.. 시총 상위 30개 중에 제대로 돈 버는 회사가 몇 없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