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휴... 뉴재명의 선두 주자라는 게, 참.... 대통령 님, 너무하세요. 작성자씩스맨|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09:17 new 키는없고근성만있는센터~* 이재명과 민주당을 같이보는 견해가 더 이상하네요. 민주당 지지자는 이재명 잘못해도 지지해줘야하는건가요???님이야말로 이재명 지지안할거면 민주당 나가라는 말에 동의하시는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섭 작성시간06:53 new 이동형;; 대통령 지지율 깎는데 한몫하고 있는 인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퀴트린 작성시간09:10 new 민주당의 이재명이지 이재명의 민주당이 아닌데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긱스 작성시간09:22 new 이재명을 왕으로 생각하시는분들 많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성피로 작성시간09:28 new 저런 인사들이 과거에 딱 친일파였을텐데.. 이익을 위해서 공감하는척 붙어 있다가 기회가 왔을 때 이익을 극대화 하기 위해 바로 본성을 내비치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