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스마트워치 점유율 ㄷㄷㄷ

작성자정인신선|작성시간19:34|조회수4,712 목록 댓글 6




2025 1Q
애플 20%
화웨이 16%
샤오미 10%
아이무/삼성 7%

2026 1Q
애플 23%
화웨이 17%
샤오미 10%
아이무 7%
삼성 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19:51 new 전 스마트워치에 아예 관심이 없는데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0:44 new 하이엔드 폰 사용자가 워치를 병행 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폰은 보급형이 없기 때문에..?
    확률상 갤럭시+워치보다 아이폰+워치가 많은거 같은거 같은거 같은 느낌
  • 답댓글 작성자슬기❤️ | 작성시간 2시간 37분 전 new 안드로이드 쪽은 그런지모르지만 애플같은 경우엔 고스펙에 워치라기보단 그냥 충성심같아요 ㅎㅎ
    애플 생태계가 잘되어있으니 기기 하나 더 추가하는게 굳이 제품을 하나 더 산다기보단 편해지기 위해 산달까요. 예를 들어 맥북을 쓰는 경우 워치 잠금이 해제되어있으면 맥북 잠금이 해제되는 등등…
  • 작성자DoubleK | 작성시간 1시간 46분 전 new 샤오미 쓰는데 배터리 넘사임
    왠만한 기능이야 다 비슷하니 이게 점유율 높이는데 가장 큰거 같음
    왠만한 기능 다 켜놔도 2주는 기본이라...
  • 작성자NO.21v4 | 작성시간 1시간 45분 전 new 솔직히 워치는 그냥 GPS 적당히 잘되고 알람에 무엇보다 배터리 짱짱한게 짱이죠...그래서 샤오미가 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