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치 점유율 ㄷㄷㄷ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25|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백호필 작성시간26.06.25 new 헛 워치8 좋던데 순위는 낮군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25 new 전 스마트워치에 아예 관심이 없는데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25 new 하이엔드 폰 사용자가 워치를 병행 하는 경우가 많은데아이폰은 보급형이 없기 때문에..?확률상 갤럭시+워치보다 아이폰+워치가 많은거 같은거 같은거 같은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슬기❤️ 작성시간26.06.25 new 안드로이드 쪽은 그런지모르지만 애플같은 경우엔 고스펙에 워치라기보단 그냥 충성심같아요 ㅎㅎ애플 생태계가 잘되어있으니 기기 하나 더 추가하는게 굳이 제품을 하나 더 산다기보단 편해지기 위해 산달까요. 예를 들어 맥북을 쓰는 경우 워치 잠금이 해제되어있으면 맥북 잠금이 해제되는 등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25 new 샤오미 쓰는데 배터리 넘사임왠만한 기능이야 다 비슷하니 이게 점유율 높이는데 가장 큰거 같음왠만한 기능 다 켜놔도 2주는 기본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21v4 작성시간26.06.25 new 솔직히 워치는 그냥 GPS 적당히 잘되고 알람에 무엇보다 배터리 짱짱한게 짱이죠...그래서 샤오미가 최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nverge 작성시간00:02 new 갤럭시 워치는 디자인도 문제고, 배터리도 여전히 답답하죠.. 디자인팀이 뭐하는지 감을 못 잡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