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스마트워치 점유율 ㄷㄷㄷ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25|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백호필 작성시간26.06.25 new 헛 워치8 좋던데 순위는 낮군여
  •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25 new 전 스마트워치에 아예 관심이 없는데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25 new 하이엔드 폰 사용자가 워치를 병행 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폰은 보급형이 없기 때문에..?
    확률상 갤럭시+워치보다 아이폰+워치가 많은거 같은거 같은거 같은 느낌
  • 답댓글 작성자 슬기❤️ 작성시간26.06.25 new 안드로이드 쪽은 그런지모르지만 애플같은 경우엔 고스펙에 워치라기보단 그냥 충성심같아요 ㅎㅎ
    애플 생태계가 잘되어있으니 기기 하나 더 추가하는게 굳이 제품을 하나 더 산다기보단 편해지기 위해 산달까요. 예를 들어 맥북을 쓰는 경우 워치 잠금이 해제되어있으면 맥북 잠금이 해제되는 등등…
  •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25 new 샤오미 쓰는데 배터리 넘사임
    왠만한 기능이야 다 비슷하니 이게 점유율 높이는데 가장 큰거 같음
    왠만한 기능 다 켜놔도 2주는 기본이라...
  • 작성자 NO.21v4 작성시간26.06.25 new 솔직히 워치는 그냥 GPS 적당히 잘되고 알람에 무엇보다 배터리 짱짱한게 짱이죠...그래서 샤오미가 최고..
  • 작성자 converge 작성시간00:02 new 갤럭시 워치는 디자인도 문제고, 배터리도 여전히 답답하죠.. 디자인팀이 뭐하는지 감을 못 잡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