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연개소문이 삼국지 게임 bgm 사용한거...

작성자라쇼|작성시간06.07.18|조회수649 목록 댓글 15
는 일본곡이라 욕먹을거리고... 미사의 일본곡 리메이크등등등은 좋은곡이 되고..
무었이 다른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피나 | 작성시간 06.07.18 음... 이건 좀 아닌 것 같은데,,, 그런데 아마도 제 생각엔 사극이라서 쿨럭 ;;;
  • 작성자rainbowbridge | 작성시간 06.07.18 근데 그거 제대로 돈내고 쓰는거긴 한가요? -_-;;
  • 작성자Third Eye | 작성시간 06.07.18 코에이 대부분의 bgm(대항해시대2, 삼국지3,5 등등)은 카우보이 비밥의 칸노 요코씨가 작곡했었죠~~
  • 작성자비애천사 | 작성시간 06.07.18 일반적 사극이 아니라 중국의 동북공정에 맞서기 위해 제작한 드라마이기 때문입니다.(주몽,태왕사신기 등 제작발표때부터 이런점을 앞세웠음) 그럼 중국이랑 일본이랑 뭔 관계냐? 일본이 독도가 지네땅이라 우기는것과 중국의 동북공정이 비슷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네티즌이 열받는듯
  • 작성자Sprewell8 | 작성시간 06.07.18 삼국지5가 최고의 시리즈로 꼽히나요..?갠적으론 2,3,6에 더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