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까지 남자둘..여자셋..이렇게 해서..노래방을 가게 될것 같은데요..
중요한건 그 여자셋중에 제가 지금 좀...거시기하게 생각하는 여자분이 있다는것..
뭐..점수따고 할것은 없더라도..최소한 이미지 깎이진 않으려고 하는데요..
분위기 띄우는 곡도 몇개를 해야할것 같은데..
흐린기억속의 그대..
담배가게 아가씨..이런 곡들에 더불어서..
한두곡 정도 랩...이라는 걸 해보려고 하는데..
어떤곡을 해야할까요..
배치기의 마이동풍..괜찮을까요..
예전엔 뭐 난널원해, Good Life, 쾌지나칭칭..이런곡들 불렀는데..
몇년된곡들이라 또 써먹는건 좀 그렇고..
그렇다고 애써서 외우긴 했지만, Numb/Encore같은 곡..여자들이
알기 힘든..그런곡 할 수도 없고..
싸이를 제외하고..
여자들도 어느정도 알고 분위기도 적당히 업시킬 수 있는 랩...
추천부탁드립니다!!^^;;
중요한건 그 여자셋중에 제가 지금 좀...거시기하게 생각하는 여자분이 있다는것..
뭐..점수따고 할것은 없더라도..최소한 이미지 깎이진 않으려고 하는데요..
분위기 띄우는 곡도 몇개를 해야할것 같은데..
흐린기억속의 그대..
담배가게 아가씨..이런 곡들에 더불어서..
한두곡 정도 랩...이라는 걸 해보려고 하는데..
어떤곡을 해야할까요..
배치기의 마이동풍..괜찮을까요..
예전엔 뭐 난널원해, Good Life, 쾌지나칭칭..이런곡들 불렀는데..
몇년된곡들이라 또 써먹는건 좀 그렇고..
그렇다고 애써서 외우긴 했지만, Numb/Encore같은 곡..여자들이
알기 힘든..그런곡 할 수도 없고..
싸이를 제외하고..
여자들도 어느정도 알고 분위기도 적당히 업시킬 수 있는 랩...
추천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iracle Jordan 작성시간 07.01.08 UMC노래하고싶다!!!!!
-
작성자난나야~ 작성시간 07.01.08 여자랑 같이 부르려면 렉시의 Let me dance, 에픽하이의 paris 정도.. 혼자부르시려면 싸이의 낙원? 뭐..
-
작성자프레드릭 융베리 작성시간 07.01.08 조pd께 좀 무난하던데ㅋㅋ 친구여나 My Style
-
작성자LJ Wannabe 작성시간 07.01.08 춤이 좀 되신다면.. 양동근 <골목길> 강추.. 분위기 띄우는 데는 지대죠.. 그냥 랩으로만 하신다면.. 다이나믹 듀오의 <신나(우리가 누구?)> 괜찮고.. <고백(Go Back)>도 좋고.. 드렁큰 타이거 <이 놈의 Shake it>도 좋고.. <남자기 때문에>도 좋고.. 분위기 잡고 부르실 거면 양동근 <거울>도 괜찮고..
-
작성자프리스탈 작성시간 07.01.10 대중적인 친구들이면 언더그라운드나 본토힙합은 완전 분위기 다운이죠. 그런친구들과 갈때는 티비에 자주나오는 노래를 불러주세요. 그리고 혼자서 부르시는것보다 두명에서 하는게 분위기가 방방뜨죠. 힙합이 조용한 발라드도 아니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