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2022년부터 이어지는 동부컨퍼런스 파이널 패배팀의 법칙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5.26|조회수1,420 목록 댓글 11

2022년부터 동부컨퍼런스 파이널에서 패배한 팀은 그 다음 시즌 NBA 파이널에 진출한다는 법칙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럼 다음시즌에는 클리블랜드가 결승??

도노반 미첼이 결승을 갈 수 있을까요




https://www.instagram.com/p/DYyUG1coC7w/?igsh=MTY5a2oyZGdocTQybg==


1. 2022년 동부컨퍼런스 파이널에서 보스턴 셀틱스가 마이애미 히트를 이겼고 마이애미는 2023년에 결승에 올라감

2. 2023년 동부컨퍼런스 파이널에서 마이애미가 보스턴을 이겼고 보스턴은 2024년에 결승에 올라감

3. 2024년 동부컨퍼런스 파이널에서 보스턴은 인디애나 페이서스를 이겼고 인디애나는 2025년에 결승에 올라감

4. 2025년 동부컨퍼런스 파이널에서 인디애나는 뉴욕 닉스를 이겼고 뉴욕은 2026년에 결승에 올라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is023 | 작성시간 26.05.26 오오오오오~~~~~~~ 이건 진짜 신기하네요... 컨퍼에서 져서.. 이를 갈고 시즌을 준비해서 그런가?? 오... 흥미롭네요... 진짜... 다음 시즌에 르브론이 클블로 복귀해서 또 동부 재패하고 파이널 가는거 아닌지...
  • 답댓글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저도 이 법칙보면서 제일 먼저 드는 생각이 르브론이 클리블랜드로 가는거 아닌가? 이게 제일 먼저 떠오르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wis023 | 작성시간 26.05.26 카이리무빙 솔직히... 클블이 내년에 파이널에 도전할 수 있는 유일한 수는 르브론 복귀 밖에 없으니까요.. ㅡ ㅡ;; 담시즌에도 뉴욕이 건재할거고 보스턴은 완전체 테이텀이.. 디트도 더 강해질 거고...
  • 작성자빅토르 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5.26 하든아~ 1년만 더 있으면 파이널이랜다~~
  • 작성자Statistics | 작성시간 26.05.27 장유유서 시스템같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