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파이널이 시작하지않은 틈을타 덴버는 오프시즌에 어찌하면 좋을지 희망사항을 몇마디 적어보고 갑니다. ^^
재차 적어보는 현황
1) 아델만이 있는한 좋은 선수가 아무리 많아도 디펜스는 엉망에 플옵 경쟁력은 심히 딸림
2) 샐러리 절감 선언, 요키치 외 모든 선수 트레이드 및 정리 가능
3) 하지만 요키치 시대를 포기할순 없으니 어느정도 경쟁력은 챙길듯
4) 그렇다면 미안하지만 머레이와 고든은 좋은곳으로 보내고 샐러리를 확실하게 절감 & 리툴링 기간 중 박살난 성적으로 아델만 파이어
* 재미로 적는 희망사항이지만 타팀 상황을 잘 모르고 + 덴버의 팬심이 담긴지라 최대한 조심하겠지만서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샐러리/트레이드 규정 같은걸 잘 몰라 오류가 있다면 양해 부탁드립니다. ^^;;
1) 자말 머레이 트레이드 + 왓슨 사인앤트레이드
장점 : 정규시즌에도 세탁기를 건강하게 돌려 올스타와 써드팀에 들어가 가장 가치가 높은 시점 & 공수 양면으로 쑥쑥 무섭게 커가는 성장세
단점 : 요키치&머레이 투맨게임이 다양하게 파훼되어 더이상 힘을 못쓰는 상황 & 햄스트링 부상이 과연 완쾌될지? 완쾌되어도 성장폼을 유지할지?
제안 : 능력치는 많이 낮지만 수비좋고 가격싼 가드 획득 및 나지/스트로더 처리, 미래 1라픽 다수 획득
덴버 - OUT 머레이, 왓슨, 나지, 스트로더 / IN 스마트, 미래 1라픽 ?장
휴스턴 - OUT 듀란트, 미래 1라픽 ?장 / IN 하치무라, 머레이, 스트로더
랄 - OUT 스마트, 하치무라, 미래 1라픽 ?장 / IN 왓슨, 듀란트, 나지
2) 애런 고든 트레이드
장점 : 어느팀에서도 잘 어울릴 좋은 디펜스에 모든게 가능한 만능 살림꾼
단점 : 적지않은 나이에 매우 조심해야하는 햄스트링 부상
제안 : 가성비좋고 젊은 백업 포워드와 미래 획득
덴버 - OUT 고든 / IN 가르자, 미래 1라픽 1장
보스턴 - OUT 가르자, 하우저 / IN 고든
넷츠 - OUT 미래 1라픽 1장/ IN 하우저
3) FA 영입 & 재계약
- 브브, 팀하주, 타이어스 존스 베미 수준 재계약
- 스펜서 존스은 10밀 이하로 최대한 길게 재계약
- 뉴욕의 소핸이 재계약없이 시장에 나올 경우 소핸 복권 영입
- 요키치에게 좋은 백업을 영입해도 어차피 아델만은 제대로 못 써먹으니 홧병이 나더라도 요키치 휴식시간 대충 때워줄 빅맨
- 캠존슨은 만기이지만 저점이었기에 최소 다음시즌 트레이드 데드라인까지는 능력을 잘 살려줄 전술을 써보고 다시 판단
- 크브 역시 저점이었는데.... 정신차리고 카루소나 KCP처럼 커주길....
라인업 :
가드 : 스마트, 크브 & 브브, 타이어스 존스
포워드 : 캠존슨, 스펜서 존스 & 팀하주, 홈즈, 가르자, 소핸
센터 : 요키치 & ?
결론 :
샐러리는 제대로 털어내버리고, 1-2년은 요키치 원맨쇼로 대충 플인선에서 버텨가다 모아놓은 1라픽 복권들이 얼른 터져주길 기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ThumbsRussup~! 작성시간 26.06.02 BLUE DENVER 후우... 제 생각에 제이덥도 그런 류의 길을 갈것 같은 느낌이라... ㅠㅠ
위로의 말씀 전합니다 덴버는 이미 샐러리가 꽉 막혀있는 상황인데, 썬더도 바로 다음 시즌부터 그런 상황을 맞이하네요
-
작성자어떤이의 꿈 작성시간 26.06.02 어우.....지난시즌처럼만 움직여줘도 뭐 바랄데 없는데....이번시즌은 어디서부터 어떻게 손대야할지 도통 모르겠네요. 코어 자체부터 어떤 방향으로 잡을지...그게 먼저라서 머레이, 고든의 방향이 먼저 정해져야할것 같아요.
에휴 머리야ㅜㅜ -
답댓글 작성자BLUE DEN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아델만을 보내는게 가장 먼저일텐데 가장 신뢰하고 있으니....;;;
-
답댓글 작성자어떤이의 꿈 작성시간 26.06.02 BLUE DENVER 저는 지난 1월에 욬 고든없이 잇몸으로 플랜짜는거 보고 아델만이 바보는 아니구나 싶었는데....딱 거기까지만 할 줄 아나봐요ㅜㅜ
우승 한 번으로 만족해야하나? 지금은 서부 동부 모두 너무 막강해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BLUE DEN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어떤이의 꿈 현실적으로 필사적으로 소량 1라픽모으고 로또들이 연이어 터져주길 바라는것 외엔 우승기회는 이제 없다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