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뉴욕과 샌안이 파이널에 올라갔던 27년 전 그 시절 All-NBA Team과 각종 스탯 리더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01|조회수2,977 목록 댓글 18

진짜 추억의 이름들이 많이 있네요 ㅎㅎㅎ


퍼스트 팀

제이슨 키드-앨런 아이버슨-팀 던컨-칼 말론-알론조 모닝


세컨드 팀

팀 하더웨이-게리 페이튼-그랜트 힐-크리스 웨버-샤킬 오닐


서드 팀

존 스탁턴-코비 브라이언트-안토니오 맥다이스-케빈 가넷-하킴 올라주원



득점 1위 앨런 아이버슨



리바운드 1위 크리스 웨버



어시스트 1위 제이슨 키드



블록 1위 알론조 모닝


스틸 1위 켄달 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카티 | 작성시간 26.06.02 모닝이 오닐,올라주원을 제치고 퍼스트 된적이 있었군요
  • 작성자Golden State | 작성시간 26.06.02 그리운 아이버슨, 어린 코비
  • 작성자Cp3GoGo | 작성시간 26.06.02 아이버슨 멋지네요
  • 작성자170의파포 | 작성시간 26.06.02 세컨드팀 조합이 좋아보입니다! 닉스선수는 아무도 없네요
  • 작성자converge | 작성시간 26.06.02 조던 시대 이후로 제일 NBA 를 좋아했던 시절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