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과 샌안이 파이널에 올라갔던 27년 전 그 시절 All-NBA Team과 각종 스탯 리더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ddancer 작성시간26.06.01 켄달길 오랜만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1 저는 다른 선수는 다 이름은 들어본 선수인데 켄달 길은 처음 들어봤어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크마루 작성시간26.06.01 카이리무빙 잘생긴걸로 유명했었죠^^ 농구도 준수하게 했었어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카티 작성시간26.06.02 파크마루 복싱실력도 엄청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amba4ever 작성시간26.06.02 호네츠때부터 NBA잼 등록 선수였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w독고탁 작성시간26.06.01 말론이 저때도 퍼스트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howStopper 작성시간26.06.01 MVP도 함께 수상했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new독고탁 작성시간26.06.01 ShowStopper 전당포때가 내리막 시점이였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01 new독고탁 이때 대악마 은퇴하고 유타가 드디어 우승하겠다고 했었는데 단축시즌 되면서 경기수 적어지고 오히려 백투백 경기가 많아져서 스탁턴 말론등 노장이 많은 유타가 컨디션 관리에 실패했던 시즌이죠 ㅜㅜ 희한하게 정규시즌은 37승13패로 좋았는데 플옵 가서 웨버 새크한테 겨우겨우 이기고 포틀한테 져버림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1 알럽 닉네임의 대부분을 장식했던 이름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01 파이널까지 간 닉스 선수가 아무도 없는 게 신기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01 캬 화려하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26.06.01 던컨 코비 가넷이 영건이던 시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카티 작성시간26.06.02 모닝이 오닐,올라주원을 제치고 퍼스트 된적이 있었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lden State 작성시간26.06.02 그리운 아이버슨, 어린 코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p3GoGo 작성시간26.06.02 아이버슨 멋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70의파포 작성시간26.06.02 세컨드팀 조합이 좋아보입니다! 닉스선수는 아무도 없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nverge 작성시간26.06.02 조던 시대 이후로 제일 NBA 를 좋아했던 시절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