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파이널 샌안토니오 vs 뉴욕 정배는 어디인가요

작성자디트로이트|작성시간26.06.03|조회수1,082 목록 댓글 25

스퍼스?
닉스?
어디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enesQ | 작성시간 26.06.03 썬더스를 꺾은 것으로 샌왕의 강함이 증명됐죠.
  • 작성자OUTKAST | 작성시간 26.06.03 전 일방적이진 않을것 같아요. 뉴욕 기세가 워낙 좋은것도 있고, 시즌중에도 크게 밀리는 느낌은 아니었구요.
  • 작성자에프에이 | 작성시간 26.06.03 4대1 샌안 우승
  • 작성자Fat Mamba | 작성시간 26.06.04 현재 배당은 샌안이 65:35정도로 정배입니다. 저도 샌안이 좀 더 강하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저 정도로 갭이 크다고 보진 않아서 뉴욕도 충분히 할만한 시리즈일거라고 보고 있습니다
  • 작성자Mamba4ever | 작성시간 26.06.04 NY in 6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