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샌안토니오 vs 뉴욕 정배는 어디인가요 작성자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enesQ 작성시간26.06.03 썬더스를 꺾은 것으로 샌왕의 강함이 증명됐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UTKAST 작성시간26.06.03 전 일방적이진 않을것 같아요. 뉴욕 기세가 워낙 좋은것도 있고, 시즌중에도 크게 밀리는 느낌은 아니었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프에이 작성시간26.06.03 4대1 샌안 우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04 현재 배당은 샌안이 65:35정도로 정배입니다. 저도 샌안이 좀 더 강하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저 정도로 갭이 크다고 보진 않아서 뉴욕도 충분히 할만한 시리즈일거라고 보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mba4ever 작성시간26.06.04 NY in 6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