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샌안 보면서 맨날 느끼는건데

작성자최연소 MVP|작성시간26.06.03|조회수1,215 목록 댓글 9

 

요즘 현생에 바빠서(학업ㅠ) 농구 잘 못보는데 웸비 보면서 진짜 느끼는게 샌안은 진짜 빅맨들 복이 너무 좋은거같아요.

데이비드 로빈슨-> 늙어갈때쯤 팀던컨-> 늙어갈때쯤 카와이-> 웸비

타고난 팀은 뭘 해도 다 되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ANIS | 작성시간 26.06.03 온다구 다 잘할 수 있는건 아닌데, 선수보다 팀이 먼저인 스퍼스의 문화가 한층 더 선수를 레벨업 시키는 것 같습니다.
  • 작성자No.15 Vince Carter | 작성시간 26.06.03 그녀석은 빼주세요. 보웬과 함께 샌안의 오점입니다. ㅎㅎ
  • 작성자Franchise3 | 작성시간 26.06.03 진짜 될팀될의 전형이죠.
    최근 3년 1-4-2순위의 드래프트 운도 운이지만
    1순위 걸릴때마다 마침 로빈슨-던컨-웸비라는 올타임급 빅맨들이 나와준 것도..

    또 마냥 운이라기엔 스카우팅, 육성시스템이 완벽한거 같습니다.
    로터리 밖 또는 하위픽으로 뽑은 파커, 지노빌리, 카와이, 머레이, 데릭 화이트 등등 다 터지고
    역대급 망 드래프트인 24년에도 캐슬을 건지는걸 보면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옵니다.
  • 작성자슈팅라이크노아 | 작성시간 26.06.03 리빌딩 딸깍 너무하네 샌왕
  • 작성자ThumbsRussup~! | 작성시간 26.06.04 천운이죠
    저런 운이 한번도 없었던 팀도 수두룩 합니다
    최근 3년 드래프트 운도 미친 수준이라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