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우승하던 역사를 이을 브랜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HEATShaq32 작성시간 26.06.05 아스날인 줄 ㅎㅎ
-
작성자쿠니미히로 작성시간 26.06.05 아주 좋습니다
기존 로고는 너무 간결해서 심플한 로고였는데
여백 채워서 탄탄해 보이면서도 완전 없애는것도 아닌것 맘에 들고
그냥 원 안에 때려박는 로고보다 역세모의독특함이 보기 좋네요
우주인 덩크도 독창적
-
작성자Magic&James 작성시간 26.06.05 간만에 리뉴얼 유니폼중에 가장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converge 작성시간 26.06.05 아주 오랜만에 보는 예쁜 유니폼 디자인이네요. 색감이나 재질도 좋구요.
-
작성자Penny to Shaq 작성시간 26.06.05 야오밍 있을때 저 유니폼이었으면 중국에서 엄청 팔렸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