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휴스턴 로켓츠 새 로고와 유니폼

작성자오마이줄리아|작성시간26.06.05|조회수5,374 목록 댓글 8


90년대 우승하던 역사를 이을 브랜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EATShaq32 | 작성시간 26.06.05 아스날인 줄 ㅎㅎ
  • 작성자쿠니미히로 | 작성시간 26.06.05 아주 좋습니다

    기존 로고는 너무 간결해서 심플한 로고였는데
    여백 채워서 탄탄해 보이면서도 완전 없애는것도 아닌것 맘에 들고
    그냥 원 안에 때려박는 로고보다 역세모의독특함이 보기 좋네요
    우주인 덩크도 독창적
  • 작성자Magic&James | 작성시간 26.06.05 간만에 리뉴얼 유니폼중에 가장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converge | 작성시간 26.06.05 아주 오랜만에 보는 예쁜 유니폼 디자인이네요. 색감이나 재질도 좋구요.
  • 작성자Penny to Shaq | 작성시간 26.06.05 야오밍 있을때 저 유니폼이었으면 중국에서 엄청 팔렸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