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뉴욕 깡패들

작성자호나섹 장|작성시간26.06.05|조회수1,295 목록 댓글 2

 

 

겁나 무섭

깨알 스파이크리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ΕΜΙΝΕΜ | 작성시간 26.06.05
    =====
    They lied to us about the Knicks.
    (사람들이 닉스에 대해 거짓말했네
    = 과소평가했네)
    =====

    해외서도 OKC를 꺾고 올라온 스퍼스의 우세
    또는 압도를 점치는 평가가 대세였다가

    1차전에서 의외의(?) 결과가 나오니까, 다들
    닉스를 너무 과소평가했다며 난리더군요.

    시리즈가 계속 이런 분위기로 가진 않겠지만,
    누가 이기건 재미있는 파이널이 될 듯 합니다.
  • 작성자Dance OZ | 작성시간 26.06.05 이상하게 이번시즌 이팀은 정이 가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