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깡패들 작성자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05 =====They lied to us about the Knicks. (사람들이 닉스에 대해 거짓말했네= 과소평가했네) =====해외서도 OKC를 꺾고 올라온 스퍼스의 우세또는 압도를 점치는 평가가 대세였다가1차전에서 의외의(?) 결과가 나오니까, 다들닉스를 너무 과소평가했다며 난리더군요. 시리즈가 계속 이런 분위기로 가진 않겠지만,누가 이기건 재미있는 파이널이 될 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nce OZ 작성시간26.06.05 이상하게 이번시즌 이팀은 정이 가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