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 무섭
깨알 스파이크리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ΕΜΙΝΕΜ 작성시간 26.06.05
=====
They lied to us about the Knicks.
(사람들이 닉스에 대해 거짓말했네
= 과소평가했네)
=====
해외서도 OKC를 꺾고 올라온 스퍼스의 우세
또는 압도를 점치는 평가가 대세였다가
1차전에서 의외의(?) 결과가 나오니까, 다들
닉스를 너무 과소평가했다며 난리더군요.
시리즈가 계속 이런 분위기로 가진 않겠지만,
누가 이기건 재미있는 파이널이 될 듯 합니다.
-
작성자Dance OZ 작성시간 26.06.05 이상하게 이번시즌 이팀은 정이 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