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브런슨이 이번에 우승해서 파엠 타면 유잉 넘어서나요?

작성자반찬1234|작성시간26.06.05|조회수1,339 목록 댓글 18

1. 아무리 우승했어도 유잉 누적을 생각하면 아직 시기상조.

 

2. 우승하는 순간 유잉 넘어섬

 

 

여러분의 선택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리츠코 | 작성시간 26.06.05 2번 우승하면 넘어서죠.
  • 작성자Doctor J | 작성시간 26.06.05 유잉보다... '윌리스 리드'라는 전설이 버티고 있죠. '월트 프래지어'도 있고요.
  • 작성자interceptor #.23 | 작성시간 26.06.05 90년대에 유잉이 있었다면 지금은 브런슨이 있는거죠. 줄세우기는 모르겠고 레전드 반열에는 무조건 들거 같습니다. 너무 잘해요.
  • 작성자Golden State | 작성시간 26.06.06 아직 4년밖에 안뛰었는데 이제 완전히 뉴욕의 상징이 된 느낌이네요
    우승하면 더 확고해지겠죠
  • 작성자희지니 | 작성시간 26.06.06 그레도 전 패트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