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05 다른 커뮤에서 봤는데 NBA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케빈 가넷 보려고 일부러 15만원 이상 물품 구매해서 힘들게 당첨됐는데 사진이나 사인 받기같은 개인적으로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은 거의 갖지못하고 대여섯명 모여서 그룹 단체사진 찍는 시간 15초 주고 땡이었다고 하네요 ㅠㅠ 그래서 실망했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https://m.fmkorea.com/index.php?mid=basketball&sort_index=pop&order_type=desc&document_srl=9916622745&listStyle=webzine
관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