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내일 케빈가넷과 함께하는 파이널 뷰잉파티 가시는 분 계신가요?

작성자예에에베이비|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05 다른 커뮤에서 봤는데 NBA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케빈 가넷 보려고 일부러 15만원 이상 물품 구매해서 힘들게 당첨됐는데 사진이나 사인 받기같은 개인적으로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은 거의 갖지못하고 대여섯명 모여서 그룹 단체사진 찍는 시간 15초 주고 땡이었다고 하네요 ㅠㅠ 그래서 실망했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https://m.fmkorea.com/index.php?mid=basketball&sort_index=pop&order_type=desc&document_srl=9916622745&listStyle=webzine

    관련 글 링크
  • 답댓글 작성자 예에에베이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어우.. 실망 수준이 아니라 강력 항의할만한 내용 같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