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는 4쿼터 중후반 14대0 스코어링런으로 거세게 따라붙었지만
뉴욕이 승리를 지켜냈네요
웸반야마의 미드레인지 실패는 정말 아까웠고 만드는 과정은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뉴욕 정말 저력이 있는 팀이네요
원정에서 2승이라니 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이노라이노 작성시간 26.06.06 아쉽네요 로빈슨이 컨테스트 잘해줫네요
-
답댓글 작성자i Love This Game 작성시간 26.06.06 로빈슨 수비 원툴인데 감독이 진짜 잘 써먹어요 타운스가 있었음 파울로 앤드원 줄 거 같은 상황에 기막히게 미첼로 바꿔준다는
-
작성자new독고탁 작성시간 26.06.06 던질만했네요
골밑까지가기엔
시간이 모자름 -
작성자cu@heaven 작성시간 26.06.06 7초인가 남기고 시작했을텐데 공격입장에서 저 정도면 작전 성공이죠
-
작성자ThumbsRussup~! 작성시간 26.06.06 저 정도면 전술적으로 셋팅 잘된 슛으로 보입니다
비판 받는 웸비 미드레인지 슛은 저런 셋팅 후의 슛이 아니라
혼자 돌파하려고 드리블 치다가 못뚫어서 죽은 볼 된 후의 미드레인지
저 상황에선 팀의 에이스가 던져야 하는 슛이죠
저런걸 넣어주면 진정으로 슈퍼스타 레벨이 되는거고
못넣으면 그냥 그 수준의 선수로 남는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