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샌안토니오 종료 직전 1점차에서 마지막 공격 상황.gif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purs)BabyBritain 작성시간26.06.06 슛을 못넣어서 아쉬운거지 전술은 좋았죠. 사실 그 턴오버만 없었어도...
  • 작성자 디비아스딸러 작성시간26.06.06 웸비 커리어에서 하이라이트 필름이 될 뻔...
  • 작성자 Goat.Lebron 작성시간26.06.06 근데 통계적으로 웸반야마가 미드레인지 강점인 선수가 아닌데 과정이 좋았다고 전술이 좋았는지는 의문입니다.
    또 의외로 미드레인지보다는 3점슛이 낫습니다.
    산왕 마지막 투포지션을 둘 다 웸비 점프슛이었는데.. 글쎄요
  •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그 부분을 해설위원도 아쉽다고 언급했더라고요. 웸반야마가 미드레인지 던진게 아쉬웠다고요
  • 답댓글 작성자 #8스프리웰 작성시간26.06.06 그건 3점 상황이 일반적으로 공간이 더 많이 주어지니까 나오는 확률일 뿐이고 그 어떤 선수도 같은 상황에서 더 먼거리 슛이 더 정확할 수는 없습니다. 이전은 몰라도 마지막 포제션이야 어차피 시간이 충분치 않은 상황이고 다른 옵션으로 가져갔어도 웸비의 저 슈팅보다 터프샷일 가능성이 훨씬 높다고 봅니다
  •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06 까비..
  • 작성자 love maker 작성시간26.06.06 어쩌면 닉스가 강제한 공간이기도 하겠죠.
  •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이 말씀도 맞는것 같아요
  • 작성자 농구좋아ㅎ 작성시간26.06.06 파이널 10초전 클러치에서 저런 상황까지 가져만 가도 성공입니다. 전 나쁘지 않았다고 봅니다.
  • 작성자 Goat.Lebron 작성시간26.06.06 하퍼가 주인공이 될 수 있었던(마치 골스가 클블 잡았을 때 이궈달라처럼) 경기였는데 아쉽네요..! 뉴욕 선수들이 훨씬 잘했습니다
  • 작성자 라이노라이노 작성시간26.06.06 아쉽네요 로빈슨이 컨테스트 잘해줫네요
  • 답댓글 작성자 i Love This Game 작성시간26.06.06 로빈슨 수비 원툴인데 감독이 진짜 잘 써먹어요 타운스가 있었음 파울로 앤드원 줄 거 같은 상황에 기막히게 미첼로 바꿔준다는
  • 작성자 new독고탁 작성시간26.06.06 던질만했네요
    골밑까지가기엔
    시간이 모자름
  • 작성자 cu@heaven 작성시간26.06.06 7초인가 남기고 시작했을텐데 공격입장에서 저 정도면 작전 성공이죠
  • 작성자 ThumbsRussup~! 작성시간26.06.06 저 정도면 전술적으로 셋팅 잘된 슛으로 보입니다
    비판 받는 웸비 미드레인지 슛은 저런 셋팅 후의 슛이 아니라
    혼자 돌파하려고 드리블 치다가 못뚫어서 죽은 볼 된 후의 미드레인지
    저 상황에선 팀의 에이스가 던져야 하는 슛이죠
    저런걸 넣어주면 진정으로 슈퍼스타 레벨이 되는거고
    못넣으면 그냥 그 수준의 선수로 남는거구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