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파이널 2차전 감상

작성자스티브네시?|작성시간26.06.06|조회수1,121 목록 댓글 7

2차전부터는 풀경기를 보고 싶어서 아마존프라임으로 시청했습니다. 탁월한 선택이였고 멋진 경기였습니다. 비교적 활약이 저조한 브런슨 대신에 맹활약한 미첼, 그리고 수비가 강화된 샤멧, 아누노비 타운스의 공수 맹활약으로 뉴욕이 값진 승리를 획득했습니다.

4쿼터 14점차를 다 따라잡은 스퍼스도 너무 대단했지만 캐슬의 턴오버가 정말 아쉬웠습니다. 웸비의 마지막 패스 미스도 캐슬의 부주의가 큰 요인으로 보였습니다. 참 아쉽더군요. 오늘은 스퍼스의 승리를 바랬는데 뉴욕이 어웨이에서 2승을 가져가는 엄청난 쾌거를 거뒀네요. 정말 우주의 기운이 닉스를 향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7차전 혈투를 바라는 입장에서 앞으로 스퍼스의 2연승을 열심히 응원할까 합니다. 선수들 모두 부상없이 멋진 승부 펼쳐주길 기대합니다~~. 모두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 Love This Game | 작성시간 26.06.06 마지막 턴오버는 캐슬보단 웸비가 지분이 더 높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티브네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사실 그렇긴 합니다… 그래도 캐슬은 가드인데 시야를 좀 넓혔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i Love This Game | 작성시간 26.06.06 스티브네시? 캐슬은 2번에 가까운 가드이고 수비, 리바 등 솔직히 이번 플옵 내내 기대 이상입니다 공격도 나쁘지 않고요. 시야까지 바란다면 솔직히 좀 욕심이죠 ㅎ
  • 답댓글 작성자스티브네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i Love This Game 시야랑 판단속도만 올라가면 진짜 최정상급 될것같아요~캐슬~
  • 작성자2022 | 작성시간 26.06.06 샌안이 재능넘치는 젊은 선수들이 많아서 우승팀 수준의 실력이 있지만 웸비를 빼고는 아직은 부족사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걸 팍스가 커버해줘야는데 기대에 못미치고 있고... 2옵션이 없어요. okc전에선 상대적으로 스퍼스 가드진들이 활약이 좋기도 했지만 okc도 제이덥이 빠진 상태에서 2옵션이 없었고, 웸비가 2/3옵 퍼포먼스를 보여줘야하는 쳇홈그랜을 지워버려서 잘 치를 수 있었다 생각하는데 뉴욕은 숫자를 떠나서 어쨌든 kat과 로빈슨이 웸비를 괴롭히고 있고 또 공격 옵션이 너무 많다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