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파이널 2차전 감상

작성자스티브네시?|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06 웸반야마의 턴오버가 일어나기 전에 전체적으로 캐슬이 허둥지둥하는 면이 너무 아쉽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 스티브네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저도 캐슬이 조금만 더 상황판단 잘 했으면 합니다.
  • 작성자 i Love This Game 작성시간26.06.06 마지막 턴오버는 캐슬보단 웸비가 지분이 더 높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스티브네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사실 그렇긴 합니다… 그래도 캐슬은 가드인데 시야를 좀 넓혔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i Love This Game 작성시간26.06.06 스티브네시? 캐슬은 2번에 가까운 가드이고 수비, 리바 등 솔직히 이번 플옵 내내 기대 이상입니다 공격도 나쁘지 않고요. 시야까지 바란다면 솔직히 좀 욕심이죠 ㅎ
  • 답댓글 작성자 스티브네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i Love This Game 시야랑 판단속도만 올라가면 진짜 최정상급 될것같아요~캐슬~
  • 작성자 2022 작성시간26.06.06 샌안이 재능넘치는 젊은 선수들이 많아서 우승팀 수준의 실력이 있지만 웸비를 빼고는 아직은 부족사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걸 팍스가 커버해줘야는데 기대에 못미치고 있고... 2옵션이 없어요. okc전에선 상대적으로 스퍼스 가드진들이 활약이 좋기도 했지만 okc도 제이덥이 빠진 상태에서 2옵션이 없었고, 웸비가 2/3옵 퍼포먼스를 보여줘야하는 쳇홈그랜을 지워버려서 잘 치를 수 있었다 생각하는데 뉴욕은 숫자를 떠나서 어쨌든 kat과 로빈슨이 웸비를 괴롭히고 있고 또 공격 옵션이 너무 많다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