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2022 작성시간26.06.06 샌안이 재능넘치는 젊은 선수들이 많아서 우승팀 수준의 실력이 있지만 웸비를 빼고는 아직은 부족사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걸 팍스가 커버해줘야는데 기대에 못미치고 있고... 2옵션이 없어요. okc전에선 상대적으로 스퍼스 가드진들이 활약이 좋기도 했지만 okc도 제이덥이 빠진 상태에서 2옵션이 없었고, 웸비가 2/3옵 퍼포먼스를 보여줘야하는 쳇홈그랜을 지워버려서 잘 치를 수 있었다 생각하는데 뉴욕은 숫자를 떠나서 어쨌든 kat과 로빈슨이 웸비를 괴롭히고 있고 또 공격 옵션이 너무 많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