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뉴욕닉스 올해 컨파 선전 주요 이유

작성자psp2004|작성시간26.06.06|조회수2,280 목록 댓글 14

 

티보듀였음 죽어도 결승도 못 올라가고

결승 올라가도 스윕패

 

일단 올해 브라운 감독이 선수 출전비율을

적절하게 조절하였고

 

타운스를 탑에 두는 전술 변화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작년 주전 갈리는 모습이 너무 안쓰러웠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ve maker | 작성시간 26.06.06 파울트러블을 팀도, 선수도 관리할 여유가 생김
  • 작성자ΕΜΙΝΕΜ | 작성시간 26.06.06
    마이크 브라운...
    정규시즌 때 잘 나가다가도 픽 픽 얼척없는
    연패 반복하고 1~2시드 놓쳐서 한숨 많이 쉬고
    의심했었는데... 반성합니다.

    티보도였으면 컨파 쯤에서 철강왕 브리지스 빼고
    퍼지는 선수나 부상자 속출했을 듯
  • 작성자농구좋아ㅎ | 작성시간 26.06.06 닉스가 작년과 다릅니다. 탄탄해요. 브런슨 일변도도 아니고 다양합니다.
  • 작성자고양이목에쥐달기 | 작성시간 26.06.06 마브가 명장까진 아니더라도 선수 갈아 넣어서 정규 시즌 호실적만 만들어내는 티보도보다는 훨씬 나은 것 같아요.
  • 작성자Hornets | 작성시간 26.06.07 99 파이널때 밴건디와 포포비치를 보며 확실히 감독짬밥 차이가 느껴졌었는데.. 그 느낌이 올해 마브와 미치 존슨을 보며 느껴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