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보듀였음 죽어도 결승도 못 올라가고
결승 올라가도 스윕패
일단 올해 브라운 감독이 선수 출전비율을
적절하게 조절하였고
타운스를 탑에 두는 전술 변화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작년 주전 갈리는 모습이 너무 안쓰러웠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ove maker 작성시간 26.06.06 파울트러블을 팀도, 선수도 관리할 여유가 생김
-
작성자ΕΜΙΝΕΜ 작성시간 26.06.06
마이크 브라운...
정규시즌 때 잘 나가다가도 픽 픽 얼척없는
연패 반복하고 1~2시드 놓쳐서 한숨 많이 쉬고
의심했었는데... 반성합니다.
티보도였으면 컨파 쯤에서 철강왕 브리지스 빼고
퍼지는 선수나 부상자 속출했을 듯 -
작성자농구좋아ㅎ 작성시간 26.06.06 닉스가 작년과 다릅니다. 탄탄해요. 브런슨 일변도도 아니고 다양합니다.
-
작성자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 26.06.06 마브가 명장까진 아니더라도 선수 갈아 넣어서 정규 시즌 호실적만 만들어내는 티보도보다는 훨씬 나은 것 같아요.
-
작성자Hornets 작성시간 26.06.07 99 파이널때 밴건디와 포포비치를 보며 확실히 감독짬밥 차이가 느껴졌었는데.. 그 느낌이 올해 마브와 미치 존슨을 보며 느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