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닉스 올해 컨파 선전 주요 이유 작성자psp2004|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06 감독바뀐거 큰거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파이크 작성시간26.06.06 주전갈아서 상위시드..플옵가서 퍼지거나 핵심멤버 부상당해서 탈락로즈도 폽감독이랑 시작을 했다면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06 진짜 감독이 크네요.샌안 개인적으론 올해 플옵 내내 감독 불만이 하늘을 찌를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atistics 작성시간26.06.06 티보두가 감독경력동안 의외로 스윕은 한번도 안 당했습니다 워낙 근성과 집념을 강조하다보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 Love This Game 작성시간26.06.06 맞아요 수비 중심 감독인데 3&D 최강 자원 중 2명인 OG와 미칼을 데리고 있으니 감독 역량이 최대치로 올라간 느낌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26.06.06 원래 지금쯤이었음 아누노비 아웃 조쉬하트 아웃 브릿지스 아웃이었을듯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ambaGigi 작성시간26.06.07 브런슨도 발목 아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6 닉스가 정규리그에서 잘해도 플옵에서 기대가 안되던게 워낙 주전들을 갈아써서인데 감독이 바뀌니 이젠 기세가 쉽게 떨어지질 않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abage time 작성시간26.06.06 닉스는 감독 바꿔서 우승 목전, 새크는 그 감독 자르고 그때문에 팍스도 언해피 트레이드... 짜른 감독과 내보낸 선수가 파이널에서 서로 맞상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e maker 작성시간26.06.06 파울트러블을 팀도, 선수도 관리할 여유가 생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06 마이크 브라운...정규시즌 때 잘 나가다가도 픽 픽 얼척없는연패 반복하고 1~2시드 놓쳐서 한숨 많이 쉬고의심했었는데... 반성합니다.티보도였으면 컨파 쯤에서 철강왕 브리지스 빼고퍼지는 선수나 부상자 속출했을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농구좋아ㅎ 작성시간26.06.06 닉스가 작년과 다릅니다. 탄탄해요. 브런슨 일변도도 아니고 다양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06 마브가 명장까진 아니더라도 선수 갈아 넣어서 정규 시즌 호실적만 만들어내는 티보도보다는 훨씬 나은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rnets 작성시간26.06.07 99 파이널때 밴건디와 포포비치를 보며 확실히 감독짬밥 차이가 느껴졌었는데.. 그 느낌이 올해 마브와 미치 존슨을 보며 느껴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