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뉴욕닉스 올해 컨파 선전 주요 이유

작성자psp2004|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06 감독바뀐거 큰거같아요
  • 작성자 스파이크 작성시간26.06.06 주전갈아서 상위시드..
    플옵가서 퍼지거나 핵심멤버 부상당해서 탈락
    로즈도 폽감독이랑 시작을 했다면ㅜ
  •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06 진짜 감독이 크네요.
    샌안 개인적으론 올해 플옵 내내 감독 불만이 하늘을 찌를거같음...
  • 작성자 Statistics 작성시간26.06.06 티보두가 감독경력동안 의외로 스윕은 한번도 안 당했습니다 워낙 근성과 집념을 강조하다보니
  • 작성자 i Love This Game 작성시간26.06.06 맞아요 수비 중심 감독인데 3&D 최강 자원 중 2명인 OG와 미칼을 데리고 있으니 감독 역량이 최대치로 올라간 느낌입니다
  •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26.06.06 원래 지금쯤이었음 아누노비 아웃 조쉬하트 아웃 브릿지스 아웃이었을듯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MambaGigi 작성시간26.06.07 브런슨도 발목 아작
  •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6 닉스가 정규리그에서 잘해도 플옵에서 기대가 안되던게 워낙 주전들을 갈아써서인데 감독이 바뀌니 이젠 기세가 쉽게 떨어지질 않네요
  • 작성자 gabage time 작성시간26.06.06 닉스는 감독 바꿔서 우승 목전, 새크는 그 감독 자르고 그때문에 팍스도 언해피 트레이드... 짜른 감독과 내보낸 선수가 파이널에서 서로 맞상대네요.
  • 작성자 love maker 작성시간26.06.06 파울트러블을 팀도, 선수도 관리할 여유가 생김
  •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06
    마이크 브라운...
    정규시즌 때 잘 나가다가도 픽 픽 얼척없는
    연패 반복하고 1~2시드 놓쳐서 한숨 많이 쉬고
    의심했었는데... 반성합니다.

    티보도였으면 컨파 쯤에서 철강왕 브리지스 빼고
    퍼지는 선수나 부상자 속출했을 듯
  • 작성자 농구좋아ㅎ 작성시간26.06.06 닉스가 작년과 다릅니다. 탄탄해요. 브런슨 일변도도 아니고 다양합니다.
  •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06 마브가 명장까진 아니더라도 선수 갈아 넣어서 정규 시즌 호실적만 만들어내는 티보도보다는 훨씬 나은 것 같아요.
  • 작성자 Hornets 작성시간26.06.07 99 파이널때 밴건디와 포포비치를 보며 확실히 감독짬밥 차이가 느껴졌었는데.. 그 느낌이 올해 마브와 미치 존슨을 보며 느껴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