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 : "내년에 워싱턴이 동부 1위 찍으면 뭐라 할 거임?"

작성자TD21|작성시간26.06.10|조회수1,636 목록 댓글 10

"제 평생 지금이 가장 과소평가받고 있는 순간인 것 같습니다. ... 내년에 위저즈(워싱턴)가 동부 콘퍼런스 1위 팀이 된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때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할지 궁금하네요."

트레이 영 (TRAE YOUNG)
과소평가받는 것에 대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ET) 커닝햄아이비 | 작성시간 26.06.10 사실 워싱턴이 최근에 일을 꽤 잘하고 있어서 내년에 좋은 성적을 거둔다고 크게 놀라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If가 많이 붓긴 하지만 어쨌든 올스타 출신의 선수 두 명과 디반사가 합류하니까요.
  • 작성자Cade Cunningham | 작성시간 26.06.10 1위는 어려울 것 같은데,,플옵은 충분히 갈 듯
  • 작성자스카티 | 작성시간 26.06.10 저는 내년 워싱턴 엄청 강할꺼같음.
  • 작성자휴~~ | 작성시간 26.06.10 작년 할리버튼이 생각나네요.

    할리는 증명 했으니 너도 내년에 증명 해봐.
  • 작성자the rod-no.1 | 작성시간 26.06.10 워싱턴이 1위한다?내 소원중 하나다..좀 하고 얘기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