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게시판

샌안토니오 응원 중이지만 오늘 패배로 인해

작성자Quentin Tarantino|작성시간26.06.11|조회수1,225 목록 댓글 15

뉴욕 우승 확정인 것 같습니다

팍스는 처분해야할 거 같고요 (가능하긴 하려나?)
남은 시리즈라도 팍스한테 크리스 폴이나 라존 론도 같은 똑똑한 리더의 두뇌 이식 못하나요? 참나

영건들 정줄잡을 베테랑 리딩 가드
빅윙

이 둘은 절실해보입니다

아누노비 팁인은 역대급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이나믹간지멜로 | 작성시간 26.06.11 팍스 너무 어이가 없어서;;;
  • 작성자키세 | 작성시간 26.06.11 걍 비큐가 부족한듯
  • 작성자For Justice | 작성시간 26.06.11 팍스 뭔가 싶었네요.. 오늘 조쉬 하트랑 팍스랑 누가 잠 못 이룰까 대결에서 팍스가 결국 픽… 하트 스틸 후 덩크로 역전이었으면 진짜 역대급 장면 광고 100개 찍을 수 있는 장면이 나왔을텐데…
  • 작성자빅토르 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11 이걸 뒤집히나요?
    이건 뭐 우승 헌납 수준이네요.
  • 작성자Golden State | 작성시간 26.06.11 처음엔 부상때문인줄 알았는데
    오늘 나온 실수들은 순수하게 뇌 문제입니다. 내보내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