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끌어서 공을 돌리면서 파울을 얻어내는게 맞지 않았을까 싶은데
너무나 아쉬운 선택입니다
그리고 팍스의 레이업을 막은 선수도 아누노비네요 ㄷㄷㄷ
공수 미친활약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즈소보루 작성시간 26.06.11 아.. 슈팅파울 안 불린것도 좀 그렇지만.
진짜 시간만 좀 끌었어도 유리했을 것 같네요.
-
작성자gabage time 작성시간 26.06.11 비슷한 상황에서 마누 지노빌리는 볼 돌리며 승리를 굳혔는데 ㅜㅜ 마누의 침착함과 영리함이 그립습니다 ㅜㅜ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쵸파 작성시간 26.06.11 마누 정말 좋아하지만 결정적일때 본헤드 플레이도 많았죠ㅜㅜ
대신에 결정적인 한방도 많았으니 세금같은거라 생각했던것 같네요ㅋㅋ -
작성자모르는사람 작성시간 26.06.11 아누노비는 토론토서 카와이를 흡수하고 뉴욕에 온듯ㄷㄷㄷ
-
작성자스파이크 작성시간 26.06.11 빠르긴 겁나 빠르긴 하네요..
멈추는걸 생각 못해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