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의 패배에 직결되어버린 팍스의 성급한 레이업 실패.gif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whyci 작성시간26.06.11 하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法 작성시간26.06.11 팍스의 판단이 아쉬운거랑 별개로 아누노비 파울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S]TP9 작성시간26.06.11 진짜 설마했는데 나오겠지 밖으로 나오겠지 했는데 림으로 박는거 보고 멘탈이 박살났네요 메인 볼핸들러 시야가 저렇게 좁아질 수 있구나 싶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군가 작성시간26.06.11 슛팅파울이.맞긴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hyci 작성시간26.06.11 오심이긴 하지만..그럼에도 불구 팍스의 판단이 너무 아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팔로66 작성시간26.06.11 아하.. 상황을 보니 팍스의 선택이 아쉽네요 2차전 웹비의 실수도 그렇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소보루 작성시간26.06.11 아.. 슈팅파울 안 불린것도 좀 그렇지만. 진짜 시간만 좀 끌었어도 유리했을 것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abage time 작성시간26.06.11 비슷한 상황에서 마누 지노빌리는 볼 돌리며 승리를 굳혔는데 ㅜㅜ 마누의 침착함과 영리함이 그립습니다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스터쵸파 작성시간26.06.11 마누 정말 좋아하지만 결정적일때 본헤드 플레이도 많았죠ㅜㅜ 대신에 결정적인 한방도 많았으니 세금같은거라 생각했던것 같네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11 아누노비는 토론토서 카와이를 흡수하고 뉴욕에 온듯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파이크 작성시간26.06.11 빠르긴 겁나 빠르긴 하네요..멈추는걸 생각 못해서 그런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